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 / 답변

자주하는질문 Best

  • Q.구매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Q. 구매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A.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된 주문건은 구매적립금이 따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 Q.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Q.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신 후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동일 금액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Q. 어떤 상품이 당일발송인가요?


    Q. 어떤 상품이 당일발송인가요?



    A. 당일발송 카테고리&당일발송으로 기재되어있는 상품만 PM2시까지 입금완료시 당일발송됩니다.


    1.주말,공휴일 주문건은 익일 발송됩니다.

    2.갑작스러운 주문 폭주로 수량이 소진될 경우, 당일발송이 불가피 할 수 있습니다.

     (주문폭주로인한 수량부족시 개별안내드립니다)

    3.당일발송가능 상품과 일반상품 같이 구매시 당일발송이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A.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고객님께서는 주문후 마이쇼핑>주문내역>주문번호 클릭>주문상세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배송 완료 시점에 현금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직접 발급이 어려우실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발급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단, 회원정보에 기재하신 핸드폰번호와 다른 번호로 신청을 원하신다면 해당 번호를 반드시 말씀해주셔야 발급 가능하십니다.)



  • Q,구매후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Q,구매후기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A.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포토후기는 착용한 사진이 함께 첨부되어 있을 시에만 적립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착용하지 않고 상품 단독 사진은 적립금 미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이 지난 상품

    -할인 쿠폰 사용한 주문서, 세일상품(할인),교환

    -상품금액 10,000원 이하의 물건

    -두가지 제품으로 코디하여 같은 사진을 두번 올릴 경우, 적립금은 한번만 지급됩니다.

    -중복으로 후기 작성시 적립금지급 제외됩니다.

    -인스타그램과 사이트 리뷰는 중복 적립이 불가합니다.


    *주문자와 후기작성자의 이름이 동일해야합니다

    *비회원으로 구입 후 후기작성시 적립금 미지급(회원혜택)

    *비회원으로 구입하고나서 신규 가입후 후기 작성시 적립금 미지급





  • Q. 적립금을 사용해서 주문하고 싶어요.


    Q. 적립금을 사용해서 주문하고 싶어요.



    A. 에이인 회원 가입 시 2000원의 적립금을 적립해드리며 모든 결제 방법과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은 3만원이상 결제시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적립금으로 환급되며 실 결제 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



  • Q. 무통장/실시간 계좌이체/휴대폰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Q. 무통장/실시간 계좌이체/휴대폰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취소요청을 해주실경우, 취소접수에 올라가며 당일 업무가 마감된 후에 일괄적으로 처리가 됩니다.

    카드사와 은행권/이동통신사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처리확인은 보통 2-3일 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카드 취소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Q. 카드 취소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A. 카드 취소를 하게되면 바로 승인되어 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결제 대행사를 통하여 환불처리가 진행되어 고객님이 확인 가능할 때까지의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사마다 처리 확인 시간이 다르며, 적용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초기 결제 수단에 의해서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1.무통장입금 결제 후 취소&반품 환불의 경우 무통장환불로 진행됩니다.


    2.핸드폰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1일~말일 안으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말일 이후에는 PG사&통신사규정 에 따라 익월 취소가 불가하니 이용시 참고부탁드립니다.


    3.카드 취소는 결제한 날로부터 90일 이내 취소가 가능합니다.

     (카드사마다 취소일이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카드부분취소가 불가한 경우 카드사 수수료 차감 후 계좌 환불되오니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Q.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A.

    1.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향수냄새, 생활주름, 얼룩, 착용흔적 등)

    3.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세탁, 훼손, 수선 등)

    4.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Q. 교환(반품)상품이 택배사로부터 에이인에 도착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Q. 교환(반품)상품이 택배사로부터 에이인으로 도착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A. 고객님 > CJ신사동아대리점 -중간사업소(배송완료시점) > 에이인


    배송완료 날짜로부터 당사 회수일까지 주말,공휴일 제외 1-2일 정도 소요되며, 모든 교환 및 반품 상품들은 일괄 취합 후 순차적 처리해드립니다.

    교환/반품 상품이 도착 후 어떠한 처리를 원하시는지 의사를 밝혀주시지 않는 경우 교환/반품 처리가 계속해서 지연되오니,

    당사로 상품 수령일로부터 2주내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결제내용에따라 임의환불 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교환(반품)상품을 타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Q. 교환(반품)상품을 타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A. 타택배(우체국,편의점택배 등)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합니다.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여 합니다.(오배송,불량일 경우에도 해당합니다)



  •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



    A. 죄송합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상품을 에이인으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사의 사고가 발생될수있어 맞교환은 처리가 불가하며, 번거로우시더라도 받아보신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로 ARS 반품 접수하신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른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교환/반품시 받은 사은품도 같이 보내야하나요?


    Q.교환/반품시 받은 사은품도 같이 보내야하나요?



    A.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발송되는 사은품은 교환/반품시 일정금액 이하가 되면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미동봉시 따로 안내가지 않으며 사은품 금액 차감되어 환불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0만원 사은품-2,000원 , 15만원 사은품-3,000원 , 20만원 사은품-9,000원



  • Q. 교환/반품 상품 포장은 어떻게하면 되나요?


    Q. 교환/반품 상품 포장은 어떻게하면 되나요?



    A.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착불로 보내주세요.

    상품 발송해드린 그대로의 포장상태로 보내주셔야 하며, 상품 훼손시 교환 및 반품의 청약 철회가 불가합니다.

    (CJ대한통운을 제외한 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Q. 택배사에 반품 접수했는데 기사님이 방문을 하지않아요.


    Q. 택배사에 반품 접수했는데 기사님이 방문을 하지않아요.



    A. 에이인으로 사전 접수하신 후 CJ대한통운(1588-1255)으로 직접 전화 접수 또는 인터넷 접수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접수후 해당 기사님께서 2-3일안으로 연락을 드리고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고 2-3일안으로 방문하지 않을 경우 우체국택배로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반품수거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도 우체국택배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CJ대한통운(1588-1255)


  • Q.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Q.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A. 박스/봉지 안에 배송비를 동봉하실 경우 분실 염려가 있어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 입금계좌안내 : 사이트 상단에 기재되어 있는 하나은행 576-910005-02104 주식회사 비유리테일 )

    입금을 요청해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동봉해주셨을 경우 분실에 관해 에이인에서 책임져드릴 수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반품하고 싶어요.


    Q. 반품하고 싶어요.



    A. 상품 발송 이전에 에이인 고객센터(상담전화/게시글)로 반품 접수 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CJ대한통운으로 신청하여 보내주세요.

     

    *변심 반품시 고객부담 배송비

    1.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5만원 이상 -> 2,500원 (반품 편도 택배비용)

    2.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5만원 미만 -> 5,000원 (초기 무료배송비 포함)



  • Q. 교환하고 싶어요.


    Q. 교환하고 싶어요.



    A. 상품 발송 이전에 에이인 고객센터(상담전화/게시글)로 교환 접수 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우체국택배로 신청하여 보내주세요.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잔액과 교환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다른 제품으로 또는 사이즈 및 색상 교환의 경우, 교환 가능 상품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교환배송비 안내]

    1.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보낼 시 : 왕복 배송비 5,000원 입금(고객부담)

    2.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결제 후 보낼 시 : 상품 재발송비용 2,500원 입금(고객부담)

    (CJ대한통운으로 받아보신 후 우체국,편의점택배,현대택배 등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하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오배송,불량일 경우에도 해당합니다)



  • Q. 반품 접수기간 및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Q. 반품 접수기간 및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 수령하신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 발송 이전에 고객센터(상담전화/게시글)로 사전 접수 부탁드리며 반드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보내주세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려우실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품시에는 CJ대한통운(1588-1255)을 이용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1. 1
  2.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